환불신청
2025학년도 신입생 등록금(예치금) 환불신청
- ※ 수시 등록자(예치금등록자 포함)의 경우 환불신청을 하더라도 정시 지원할 수 없으니, 환불 신청 시 신중을 기해주시기 바라며, 본인의 결정에 따른 결과는 대학에서 책임 지지 않습니다.
- ※ 환불신청은 인터넷을 통해서만 진행되며, 환불에 사용되는 모든 정보는 원서접수 당시 기재한 자료를 활용합니다.
- ※ 주말 및 공휴일에는 환불신청은 가능하나, 환불은 평일에 일괄진행됩니다.
- ※ 3.1이후 환불 신청자는 교육부 "대학등록금에 관한 규칙"에 의거 반환합니다.
※ 환불 (은행,계좌번호 확인 필수! 계좌변경 및 개인정보 변경은 홈페이지 접수/조회 ⇒ 수험생 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.)
◎ 환불시간
▷ 9시 이전 신청 ⇒ 당일 14시까지 환불완료
▷ 13시 이전 신청 ⇒ 당일 18시까지 환불완료 (13시 이후 신청의 경우, 다음날 14시까지 환불완료)
▷ 단, 금요일은 11시 이전 신청 ⇒ 당일 14시까지 환불완료 (금요일 11시 이후 신청의 경우, 월요일 14시까지 환불완료)
- 환불 문의 ☎ 051-330-7293, 703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