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- 제목
- 등록금 고지서 우편발송 중지 안내
- 등록일
- 2020.06.23 14:06:18
- 작성자
- 행정지원처
- 첨부파일
- 조회
- 6899
등록금 고지서 우편발송 중지 안내
2020학년도 2학기부터 등록금 고지서 우편 발송을 중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우편발송 중지 이유
-주소불명 및 수취인 부재로 인한 반송 우편물 다량 발생
-개인정보 유출 문제 발생
-고지서 우편발송 후 장학금액 수정으로 인한 혼선 초래
2. 고지서 인터넷 출력 및 납부 기간
-고지서 출력 기간 : 2020.08.19(수)부터 확인 및 출력 가능 예정
-등록금 납부 기간 : 2020.08.24(월) ~ 2020.08.28(금)
3. 고지서 확인 방법
-대학 홈페이지 -> 재학생 -> 등록금고지서 발급
4. 문의 사항 재무팀 051)-330-7040 문의 바랍니다.